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시는 개별공시지가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의견제출(3월 21일부터 4월 9일까지) 및 이의신청 기간(4월 30일부터 5월 29일까지) '감정평가사 민원 상담제'를 운영한다.
'감정평가사 민원 상담제'는 토지소유자 또는 이해관계인이 개별공시지가 산정에 대한 궁금한 점을 담당 감정평가사와 직접 상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상담 접수는 남양주시청 부동산관리과에서 가능하며, 유선상담 신청예약 후 현장 확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수 후 신청인은 개별공시지가 산정 방식, 비교표준지 선정 기준 등에 대해 감정평가사의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개별공시지가 산정의 신뢰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고, 시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상담제를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국제뉴스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 손흥민 협박 여자 무속인과 굿하고 명품 쇼핑..."임신 예언 맞춰...
- · 대구의성청장년회, 의성 산불 피해 성금 기탁
- · 제천시 송학면 강천사 장학금 500만 원 기탁
- · 진천교육청, 아이성장 골든타임 역량강화 연수 실시
- · 구로구, 일자리개척단 신규 운영… 중소기업·구직자 맞춤 채용 ...
- · 성낙인 창녕군수, 국비 확보와 지역현안 해결위해 중앙부처 방문...
- · 남부발전-ETRI, 디지털콜럼버스 프로젝트 협력 MOU 체결
- · 권영진 국민의힘 의원, 대구 아침 출근길 김문수 대통령 후보 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