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시 종합복지회관, 유관기관과 맞손...직업훈련 활성화에 앞장

국제뉴스 | 2025.03.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제공=대구시청
사진제공=대구시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홍윤미 대구시 종합복지회관 소장은 "지역 특성에 맞는 직업훈련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우수한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구시 종합복지회관은 "19일종합복지회관 세미나실에서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위원장 대행 이상길), 대구직업훈련발전협의회(회장 전찬환), 대구서부직업능력협의회(회장 최재혁)와 '대구지역 직업훈련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시는 "이번 협약은 미래 유망분야 직업교육훈련을 확대해 전문성을 높이고 실질적 취업이 가능하도록 관계기관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대구시는 "업무협약 주요 내용으로▲직업훈련 활성화를 위한 상호 정보 교환, ▲발굴된 훈련 수요를 기반으로 교육인프라 공유 및 협력, ▲시설 및 장비의 공동 활용, ▲기타 상호 발전에 관계되는 사항 등을 담고 있다."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5년 5월 18일 [일]

[출석부]
[부드러운 디저트 (ICE)]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T 2잔+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부드러운 디저트 (ICE)]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T 2잔+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부드러운 디저트 (ICE)]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