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서울지부와 서북병원이 법무보호대상자의 건강 증진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현미)와 서울특별시 서북병원(병원장 이창규)은 2025년 2월 12일(수) 오후 2시 서북병원에서 법무보호대상자 공공의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법무보호대상자의 건강권 증진을 위해 ▲정기 건강검진 실시 ▲의료 정보 자문 및 공유 등을 협력해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보호대상자의 건강관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의료 접근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식에는 서북병원에서 이창규 병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3명, 서울지부에서는 이현미 지부장을 포함한 3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 복귀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서울지부와 서북병원은 법무보호대상자의 건강한 사회 복귀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국제뉴스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 조째즈, 미모의 아내 깜짝...나이와 프로필·재즈바 위치는?
- · [속보] 남양주 단수 복구공사 지연...팔현리·오남리·양지리·...
- · 귀궁 100년 전 강철이 마주한 팔척귀 정체...몇부작 남았나?
- · 서거석 전북교육감, 전국소년체전 근영중 배구팀 참가선수단 격...
- · 천국보다 한지민(솜이) 정체는 김혜자? 손석구·쏘냐 비밀 공개
- · 뽈룬티어 마지막회, 이찬원 눈물사태...풋살 3연승 달성할까
- · 무한도전 마라톤 D-DAY 굿즈와 공연 라인업 화제...코스는?
- · [속보] 영광 국도 22호선 광주방향서 차량 충돌사고...교통 통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뉴스 > 전국
실시간 인기글 HOT
- 주짓수 배운 중학생 아들 학폭 복수 (12)
- 어른이 될수록 더더욱 필수라는 능력 (5)
- 충청지역 소주 모델로 유명했던 처자 (12)
- 하얀 핫팬츠 뒤태 미야오 안나 (6)
-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신데렐라 스토리 (9)